10배레버리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10배레버리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10배레버리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투자자의 원금(마진)은 거래 총액의 일부에 불과하지만 거래 이익이나 손실은 거래 총액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이익이나 손실 비율이 커집니다.

위험관리만 제대로 된다면, 남의 돈을 빌려서 총 주식레버리지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재테크의 지름길이라는 얘기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식별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에서는 청산에 대한 부분을 제외하고, 레버리지에 따른 수수료를 살펴보고 실제 거래 순수익이 어떻게 계산되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예를들어 스탁론금리가 낮으면 수수료가 높아진다거나, 거래종목수가 제한된다던가, 대출이용기간을 짧게 해야 한다던가 입니다.

레버리지는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만큼 손실 또한 극대화합니다. 시장에서 본인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발생하는 소폭의 변동만으로도 트레이더의 초기 마진에 대한 상당한 손실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급작스러운 주가 변동으로 수익을 보는 경우에 더 오를 것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따로 원인을 분석하지 못한 경우라면 막연한 기대나 추리는 독이 될 수 있는데, 자칫 그대로 두었다가 손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할 때는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또한, 트렌드를 판단하고 트레이딩 플랜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 그러면 무조건 좋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만한 이득을 취하는데 당연히 반작용으로 리스크도 있는 레버리지10배 법!

주식투자로 말할면 적은 도능로 최대 수익을 얻기 위해 빚을 내서 투자하는 것을 '주식레버리지'라고 하는데

실제로 거래 내역에서 확인해보면, 위와 같은 계산식의 값이 나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기반한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레버리지 트레이딩과 비(非)레버리지 트레이딩의 차이점에 대해 숙지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레버리지는 숙련된 투자자가 거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는 전통금융시장에만 사용된 것이 아니며 비트코인이나 가상화폐 시장에만 해당하는 레버리지 상품이 있습니다.

트레이딩 세계에서의 레버리지는 다면적 특성을 지니며, 다양한 요인에 따라 활용도가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레버리지 활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을 골고루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eport this page